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취업정보

한국 P&G GPS Admin 채용
한국 P&G GPS Admin 채용
분류 공통 작성자 류정
조회수 469 등록일 2022.06.17



[근무회사 및 모집부문]

*근무회사:글로벌 소비재 기업

*사업분야:화장품,생활용품(기저귀,방향제,비누,세정제)도매/무역
*모집부문: GPS(Global Product Stewardship)본부Admin (사무보조)
*글로벌 기업에서 연구개발본부지원/사무직 경력 쌓기 좋은 포지션이며,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주도적인 업무를 선호하는 분에게 적합한 채용 건입니다.  


[업무내용]
-화장품,공산품(전기용품 포함),화학물질 제품 등 품질표시 작성 및 검토 업무
-생활화학제품 및 전기용품certificate서류 신고,관리 및 정리
-화장품 및 생활화학제품 등 외부시험의뢰 및 관리
- EPR(재활용부담금)및 제품 포장재 평가 제출 서류 작성 및 신고
-제품 관련 법규 및 규정 업데이트 업무
-부서finance관련 업무(Manger expense report처리 포함)
- GPS부서장 사무보조 업무(스케쥴 관리 등 포함)
-기타 부서 내 사무보조(각종Excel파일 정리포함)

[지원자격]
-학력: 4년제 대졸 이상
-어학:기본 영문 이메일링 가능자(Read and writing)
-경력:전반적인 상품관리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
- MS Office Excel, Word, PPT사용 가능자(자격증소지자 우대)
-꼼꼼하게 서류작성 및 정리 가능하신 분
-계약기간 성실히 이행 가능하신 분 必,책임감 必

[전형절차]

- 1차 서류전형-> 2차 면접전형(실무)  


[근무환경]

-근무형태: 1년(파견계약직/최대2년가능) 

-근무지: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(IFC몰) 

-근무시간: 09:00 ~ 18:00 (주5일 근무,재택근무 병용) 

-급여:회사 내규에 따름

-복리후생:  4대보험,퇴직금,연차(수당),우수사원시상,생일/명절선물,경조사 지원,사내 카페테리아 지원,금요일2시 퇴근 등



[지원방법]
이메일 지원: lily.kwak@manpower.co.kr

이메일 제목: 소비재(gps)_본인 성함 기재
- 제출서류: 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 (MS-word 양식)이메일제출
- 담당자: 곽나현,02-2051-6676

** 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.
** 합격자 발생 시 공고가 마감되므로 빠른 지원 결정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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